한국자연치유학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자연치유학회는 2011년 창립된 이래 어언 13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국내외 자연치유학 분야의 학문과 산업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왔습니다. 현재 회원 수도 매년 증가하고 있고 자연치유학 분야에 있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학회로서 인정받고 있으며, 또한 국제적으로도 그 위상을 높여 가고 있습니다.

우리 학회는 학술 활동의 목적으로 "한국자연치유학회지"인 "Journal of Naturopathy"를 연 2회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정기 학술대회 및 워크숍을 개최하여 자연치유학 분야에서 이룩한 최신 결과들과 학술정보들이 발표되도록 함으로써 회원 상호 간에 활발한 학문과 정보의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창립 13주년을 맞는 금년에는 자연치유학 분야의 학자를 대거 초청하여 국제학술대회를 성대히 개최할 예정입니다. 우리 학회는 국내외 자연치유 관련 산업체와의 협력도 활발하게 진행하여 학회 중 가장 모범적이고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추진해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계 자연치유포럼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또한, 정부, 지자체의 자연치유 관련 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우리나라 자연치유학 분야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려고 합니다.

다시 한번 한국자연치유학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어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발전하는 우리 학회의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한국자연치유학회 회장 함 용 운
Ham Yong Woon, President. Ph.ED., Prof.


 
[개인정보보호정책]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59길84 신동아아파트 상가 101호(행당동)      TEL 02) 2299-3118      PHONE 010-7774-3118      ksn9988@nate.com
Copyright 2016 Korean Societty for Naturopathy, All Right reserved.